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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공공차 작성일20-10-22 09:34 조회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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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미원조 보가위국 참전, 희생정신 잊지 않을 것"
김정은 위원장, 마오쩌둥 장남 '마오안잉' 묘 참배
연일 북중친선 행보..3중고 속 중국 지원 절실 관측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의 6·25전쟁 참전 70주년을 맞아 평안남도 회창군에 있는 중공군 열사능을 참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2일 보도했다.(사진=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의 6·25전쟁 참전 70주년을 맞아 평안남도 회창군에 있는 중공군 열사능을 참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2일 보도했다.(사진=연합뉴스)
미중갈등 속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오는 25일 중국의 6.25참전 70주년을 맞아 미국에 맞서 북한을 도왔다는 뜻의 '항미원조'를 부각시키고 있는 가운데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평남 회창군의 중국인민지원군 열사능원을 참배했다.
김 위원장은 특히 마오쩌둥 전 주석의 장남으로 6·25 전쟁에서 전사한 마오안잉의 묘를 찾아 자신 명의의 꽃바구니를 올렸다.

북한 노동당기관지 노동신문은 22일 "김정은 동지께서 중국 인민지원군 조선전선 참전 70돌에 즈음해 평안남도 회창군에 있는 중국인민지원군 열사능원을 찾고 열사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고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극히 곤난한 형편에서도 항미원조 보가위국의 기치 밑에 우리를 희생적으로 지지성원한 중국인민지원군의 불멸의 공적과 영웅적 위훈은 우리 인민의 기억 속에 생생히 남아있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중국인민지원군의 조선전선 참전은 조국해방전쟁의 승리에 역사적 기여를 했다"면서, "조중(북중) 두 나라 군대와 인민이 자기 운명을 하나로 연결시키고 생사고락을 같이하면서 피로써 쟁취한 위대한 승리는 세월이 흐르고 세기가 바뀐 오늘에 와서도 변함없이 실로 거대한 의의를 가진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그러면서 "귀한 청춘과 생명을 바쳐 영용하게 싸운 중국인민지원군 장병들의 붉은 피는 우리 조국 땅 곳곳에 스며있다"며, "우리 당과 정부와 인민은 그들의 숭고한 넋과 고결한 희생정신을 영원토록 잊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노동신문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열사능원에 안치되어 있는 마오쩌둥 전 주석의 장남으로 6.25전쟁에 참전해 숨진 마오안잉의 묘를 찾아 자신 명의의 꽃바구니를 진정하며 경의를 표했다.
이날 참배에는 최룡해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 리병철 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 김덕훈 내각총리를 비롯해 박정천 군 총참모장, 김재룡·리일환·김형준 등 당 부위원장이 수행했다. 리선권 외무상, 김명식 해군사령관, 김광혁 항공 및 반항공군사령관, 리영철 회창군 당위원장, 김인철 회창군 인민위원장 등도 참가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도 이날 열사능에 꽃바구니를 보냈으며, 헌화식에 리진쥔 북한 주재 중국대사가 참가했다.

평남 회창군에 있는 중국인민지원군 열사능원은 6·25전쟁 당시 중국 인민지원군 사령부가 있던 곳으로, 이후 중공군 전사자들의 묘역으로 조성하고 2012년에 리모델링 작업을 하기도 했다.

김 위원장은 전날인 21일 평양의 북중 우의탑에도 화환을 보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의 6·25전쟁 참전 70주년을 맞아 21일 우의탑에 꽃바구니를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사진=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의 6·25전쟁 참전 70주년을 맞아 21일 우의탑에 꽃바구니를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사진=연합뉴스)
김 위원장은 또 지난 19일에는 시진핑 주석이 북한 당 창건 75주년을 맞아 보낸 축전에 답전을 보내 북중친선 관계를 발전시키겠다는 뜻을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답전에서 "복잡다단한 국제정세와 심각한 세계적 보건 위기 속에서도 두 나라에서 인민의 생활 안전이 믿음직하게 지켜지고 사회주의 건설이 줄기차게 벌어지고 있는 것은 인민을 제일로 여기는 노동당과 중국공산당의 굳건한 영도가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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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위원장은 지난 2013년과 2018년에도 정전협정 체결 60주년, 65주년을 맞아 중공군 열사능을 참배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중공군 참전 70주년인데다, 제재 장기화와 코로나19, 수해 등 삼중고에 처한 북한으로서는 무엇보다 중국의 지원이 절실하다는 점에서 중국과의 친선관계를 거듭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시진핑 주석은 지난 19일 베이징 인민혁명군사박물관의 '위대한 승리 기억, 평화 정의 수호-중국 인민지원군 항미원조 작전 70주년 전시' 개막식을 참관하면서 중국의 6·25전쟁 참전 당위성을 주장한 바 있다.

미국과 중국 간 갈등이 격화하자 중국이 전쟁 역사를 강조해 자국 내 애국주의를 고취하려는 시도로 해석됐다.

[CBS노컷뉴스 김학일 기자]
연합체 출범 2달만에 가시적 성과

크림을 바른 크래커 스낵이 우주 비행사 쪽으로 천천히 이동하자 비행사는 입을 벌려 이를 받아 먹는다. 우주 공간에서만 가능한 익살스러운 '무중력 식사' 장면이다. 오는 22일부터는 이 장면이 VR을 통해 눈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진다.

LG유플러스는 5G 콘텐츠 연합체 'Global XR Content Telco Allianc(XR 얼라이언스)'의 첫번째 프로젝트 'Space Explorers: The ISS Experience' 에피소드1을 22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U+VR'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XR 얼라이언스는 지난 9월 출범한 세계 첫 5G 콘텐츠 연합체다. LG유플러스가 초대 의장사 역할을 맡았으며, 미국 반도체 업체 퀄컴 테크놀러지, 캐나다·일본·중국의 이동통신사 벨 캐나다, KDDI, 차이나텔레콤, 캐나다·프랑스의 실감 콘텐츠 제작사 FPS(펠릭스 앤 폴 스튜디오), 아틀라스 파이브가 회원사로 있다.

Space Explorers: The ISS Experience는 3D 360 VR 최초로 실제 우주에서 촬영한 VR(가상현실)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우주 비행사들이 ISS(국제 우주정거장)에 도착해 겪는 적응기와 우주 정거장 생활에서 그들이 느끼는 기쁨, 경이로움 등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우주 비행선 내부는 물론 외부 우주 공간에서의 비행사 활동과 아름다운 지구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 또 우주 비행사와 나란히 우주 공간을 비행하는 경험도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콘텐츠 제작을 위해 우주 비행사들은 FPS에서 사전에 우주 촬영용 특수 카메라의 조작법, VR 촬영 방식 등을 훈련했다. 이후 2019년 1월부터 3D 360 VR 카메라로 국제 우주정거장의 모습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내용의 고화질 영상을 200시간 이상 촬영했다. 최근에는 SpaceX Falcon9 상업 승무원의 도착 현장을 포착하기도 했다.

XR 얼라이언스의 멤버인 FPS는 이번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영향력 있는 외부 기관들과 협업을 진행했다. 미국의 타임 스튜디오, ISS 미국 국립 연구소, NASA(미국항공우주국), 캐나다 우주국 등이 대표적이다.

LG유플러스의 XR 전략을 총괄하는 최윤호 AR/VR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실감 미디어를 향한 XR 얼라이언스의 의지로 투자·제작·공개가 속도감 있는 진행됐고, 특히 이번 콘텐츠에는 국내 AR·VR 편당 제작비 4배 이상에 달하는 비용이 들어갔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실감 미디어를 통해 고객들의 볼거리를 늘리고, 시장 저변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VR은 약 25분짜리 4개의 콘텐츠로 구성된 Space Explorers: The ISS Experience 중 첫 번째 에피소드이다. 나머지 3개의 에피소드는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국 시장조사업체 리서치앤드마켓은 AR·VR 기술 관련 시장이 2026년까지 연 평균 23.3% 증가해 77억6000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PwC(2019)에 따르면 전 세계 AR·VR시장은 2019년 464억 달러에서 2030년 1조5000억 달러로 30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중장기적으로 AR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며 AR·VR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김은지기자 kej@dt.co.kr


'Space Explorers: The ISS Experience' 에피소드1의 한 장면


[스포츠월드=인천 이혜진 기자] 도전을 외쳤던 롯데, 미래를 얻었다.

롯데가 2021년 신인 11명과 입단 계약을 마쳤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2차 2라운드 내야수 나승엽(18·덕수고)은 5억 원에 사인했다. 5억 원은 구단 역대 신인 계약금 공동 2위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 부문 역대 1위는 2004년 2차 1라운드(1순위)로 지명 받았던 투수 김수화로, 5억3000만원의 계약금을 받았다. 이번 2차 1라운드(1순위) 지명자인 투수 김진욱(18·강릉고)과는 3억7000만원에, 1차 지명 손성빈(18·장안고)과는 1억5000만원에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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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감한 결단이 빛을 발했다. 당초 롯데는 1차 지명으로 나승엽을, 2차 1라운드 지명으로 김진욱을 고려하고 있었다. 변수가 생겼다. 나승엽이 신인 드래프트를 앞두고 메이저리그(ML) 도전을 선언한 것. 미네소타 트윈스와 구두 계약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1차 지명을 손성빈으로 선회했지만 나승엽을 향한 시선을 거두지 않았다. 고민 끝에 2차 2라운드로 선택했다. 지명권 하나를 날릴 수도 있다는 위험이 있었음에도 높은 순번에 나승엽의 이름을 불렀다.

진심이 통했다. 성민규 단장은 빅리그 스카우트 출신이다. 미국 무대에 대해 속속들이 잘 알고 있다. 타국에서 어린 선수가 겪어야 하는 어려움에 대해 강조하지 않았다. 대신 선수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단이 해줄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설명하는 데 집중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미국 현지의 불확실성 증가와 더불어 스카우트팀의 지속적인 관심, 부모님의 설득, 팬들의 염원 등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최상의 결과다. 결과적으로 롯데는 초특급 유망주 3장을 한꺼번에 품게 됐다. 계약금만 10억2000만원을 썼지만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는 평가다. 마운드에서부터 안방, 내야 등 골고루 전력을 보강하는 데 성공했다. 롯데는 2017시즌 이후 좀처럼 가을야구 초대장을 받지 못하고 있다. 올해도 사실상 포스트시즌은 멀어진 상황. 보다 밝은 내일을 꿈꾼다. 뛰어난 기량을 갖춘 신예들이 롯데의 미래를 어떻게 밝힐 수 있을 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hjlee@sportsworld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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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15년차 에디터이자 스타일리스트 A씨가 여성 스타 B의 갑질에 대한 폭로글을 작성 가운데 그가 붙인 해시태그가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 중 한명이라는 주장이 더해지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더욱이 A씨는 녹취록이 있음을 알려 공개될 시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A씨는 21일 자신의 SNS에 땅콩회항 조현아 등을 거론하면서 "내가 그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고 운을 뗐다.

A씨는 "가까운 이들에게서 검증된 인간실격 + 하하호호 웃음가면을 쓰고 사는(난색으로 유명하지만) 꼭두각시 인형+ 비사회화 된 '어른아이'의 오래된 인성 부재+ 최측근을 향한 자격지심과 컴플렉스+ 그 모든 결핍을 투명하게 드러내는 멍청함+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안하무인. 나는 이미 그녀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고 적었다.

이어 "손과 발, 뇌가 묶인 채로 가만히 서서 그 질색하는 얼굴과 요동치는 인간의 지랄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보가 되어 서있을 수 밖에 없었다"며 "15년을 이 바닥에서 별의별 인간들을 경험하고는 인생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했고 이제 거진 내려놓았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같은 20여분이었다"고 회상했다.

또한 "완벽히 인사는 생략, 의자에 앉아 서있는 내 면전에 대고 핸드폰을 손에 끼고 삿대질하며 말을 쏟아냈다. 나한테 그러는 건지 그 방에 있던 모두에게 그러는 건지 모를 정도로 흥분 상태였다. 어쨌든 오늘의 대상은 나였다. 다른 사람들도 이 꼴을 다 당했다는 거지? 당한다는 거지? 그가 혀로 날리는 칼침을 끊임없이 맞고서 두 눈에서 맨 눈물이 흘렀다. 니 앞이고 누구 앞이고 쪽팔릴 것도 없이 그냥 눈에서 물이 터져 나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A씨는 "혹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몰라 녹취를 했다. 그녀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 겠다. 나는 글로 정확한 팩트를 전달하고 그 내용이 더없는 효과를 내기 위해 결과를 남기고 돈을 받고 일했던 에디터였고 매체의 기자였다.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걸 모든 에너지를 동원해서 그리고 내 두뇌를 영리하고 영악하게 굴려볼 생각"이라고 마무리하며 해스태그로 #psycho #monster를 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psycho #monster를 집중했다. 싸이코는 레드벨벳 최근곡 중에 하나이며, 몬스터는 아이린 슬기가 유닛활동하던 노래 제목이라는 것. 때문에 아이린 아니면 슬기 아니냐는 의혹까지 나오며 해당 스타들에 불똥이 튀고 있는 상황이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A씨가 레드벨벳의 노래를 좋아하고, 2~3년 전에도 함께 작업하면서 좋은 글을 써준 당사자"라고 주장하며 "해쉬테그만으로 짐작하는 것이 과도하다"고 반발하고 있다.

한편 A씨가 '복수'라는 단어를 쓰며 녹취록을 언급해 파문이 예상된다.

lyn@sports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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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에디터 주장 전문>

(전략)오늘 내가 그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 가까운 이들에게서 검증된 인간실격 + 하하호호 웃음가면을 쓰고 사는(난색으로 유명하지만) 꼭두각시 인형+ 비사회화 된 '어른아이'의 오래된 인성 부재+ 최측근을 향한 자격지심과 컴플렉스+ 그 모든 결핍을 투명하게 드러내는 멍청함+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안하무인. 나는 이미 그녀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 손과 발, 뇌가 묶인 채로 가만히 서서 그 질색하는 얼굴과 요동치는 인간의 지랄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보가 되어 서있을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이 만들어 놓은 앞뒤 상황은 물론 이해를 구할 시간도 반복된 설명도 그 주인공에겐 들리지 않는 것 같았다. 15년을 이 바닥에서 별의별 인간들을 경험하고는 인생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했고 이제 거진 내려놓았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같은 20여분이었다. 완벽히 인사는 생략, 의자에 앉아 서있는 내 면전에 대고 핸드폰을 손에 끼고 삿대질하며 말을 쏟아냈다. 나한테 그러는 건지 그 방에 있던 모두에게 그러는 건지 모를 정도로 흥분 상태였다. 어쨌든 오늘의 대상은 나였다. 다른 사람들도 이 꼴을 다 당했다는 거지? 당한다는 거지? 그가 혀로 날리는 칼침을 끊임없이 맞고서 두 눈에서 맨 눈물이 흘렀다. 니 앞이고 누구 앞이고 쪽팔릴 것도 없이 그냥 눈에서 물이 터져 나왔다. 내가 무얼 위해서? 누굴 위해서? 어떤 걸 보여주고 싶어서? 돈을 벌게 위해서? 누가 날 선택해서? 부탁을 받아서? 왜 이런 굴욕을 당하고 있는 걸까....! 그녀의 행동은 한참을 생각해도 이해하지 못할 이야기였다.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인간 대 인간, 사람 대 사람으로 이야기를 제대로 하고 사과를 받고 싶었다. 근데 그냥 사라졌다. 혹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몰라 녹취를 했다. 그녀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 겠다. 나는 글로 정확한 팩트를 전달하고 그 내용이 더없는 효과를 내기 위해 결과를 남기고 돈을 받고 일했던 에디터였고 매체의 기자였다.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걸 모든 에너지를 동원해서 그리고 내 두뇌를 영리하고 영악하게 굴려볼 생각이다. 한 인간에게 복수가 얼마나 큰 의지가 되는지 오랜만에.... #psycho #monster


CJ제일제당이 미국에서 판매 중인 아시안푸드 브랜드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브랜드가 미국 전역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장한다. 2018년 미국 그로서리(식품) 유통 채널을 보유한 슈완스를 인수한 뒤 시너지 강화를 추진해 오던 CJ제일제당은 최근 슈완스 영업망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마쳤다. 현지 대형마트와 중소형 슈퍼마켓까지 비비고를 입점시킬 수 있게 됐다.

22일 CJ제일제당은 슈완스 유통망을 100%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향후 미국 전역 3만개 이상 점포에서 비비고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비고는 미국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었지만 코스트코 중심의 유통 구조로 성장의 한계가 있었다. 슈완스 인수 후에는 월마트, 크로거, 타깃, 푸드시티, 하이비 등 대형 유통채널과 중소형 슈퍼마켓 등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해 왔다.

CJ제일제당은 미국에서 아시안푸드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점을 주목하고 있다. 아시안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전문적인 기업이나 브랜드는 많지 않다는 게 회사 측의 분석이다. 슈완스의 올해 아시안푸드 품목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22.5% 증가했다. 이는 전체 냉동식품 성장률의 2.5배 수준이다.


미국의 대형마트에서 한 소비자가 아시안푸드 브랜드이 별도로 진열된 아시아푸드존에서 비비고 비빔밥 제품을 고르고 있다. CJ제일제당 제공


이에 CJ제일제당은 올해 초부터 슈완스와 함께 일부 매장에 '아시안푸드 존'을 별도로 만들어 관련 브랜드 제품들을 함께 진열하며 소비자 반응을 살피고 있다. 내년까지는 만두, 피자, 햇반 등 품목에 집중하고 2022년부터는 상온 가정간편식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줄리 프란시스 슈완스 컨슈머브랜드 부문장은 "슈완스 유통망을 통해 CJ제일제당의 제품들이 미국 전역에 공급되면서 양사가 더 큰 기회를 갖게 됐다"며 "CJ제일제당의 식품제조 연구개발(R&D) 역량과 노하우가 슈완스의 영업력과 결합돼 냉동식품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 우위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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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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